티스토리 뷰

창원남고등학교는 나의 모교이다.
경남에서는 나름 명문사학으로 인정받고 있는 듯 하다.
서울대 진학인원도 경남 일반인문계고에선 최고고.
뭐.. 밥도 맛있고 운동장도 넓고
내가 나의 모교를 칭찬하자니 편향적인 글이 될 것 같아 이만 각설하고.
몇가지 정보만 링크 하겠다.


[기사자료] 희망이 싹트는 교실 <경남 창원 남고등학교 편>


몇일 전
고교시절 동아리 활동을 했었던 교지편집부의 후배들이 수능을 치기에 수능 잘 치라고 응원이나 해줄 겸 학교에 들렸었다.
피자 몇판을 시켜서 아이들을 배불리 먹이고 공부 열심히 하라는 말도 해주고, 대학 가면 좋~~~~~다 는 말도 해주고 ㅋㅋ
그러곤 날 정성으로 다뤄주신(?) 선생님들도 몇 분 뵙고 !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학교에서 나서려니.
아쉬움만 한가득. 추억이 아련했다.
비록 그렇게 모범생은 아니었지만, 학교에서 시계의 많은 부분을 할당하고 나의 많은 웃음을 흘리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그렇게 지냈던 시간들이 떠올라 행복했다.

그런 의미에서 사진 몇장 찍고 나왔다.



내가 한 껏 뛰놀던 운동장..
사실

축구보다는 농구를 더 좋아했기에 지금 보이는 건물의 반대편 운동장의 우레탄코트에서 뛰어 놀곤 했지만..ㅎㅎ
캬 .. 아련하다 아련해




신관....(???)건물 !
신관이라고는 하지만 꽤 나이먹은 건물 ㅎㅎ
고3생활을 보냈던 건물!




매년 빛을 발하던 창원 남고 후배님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사진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남자  (4) 2010.11.20
비오는 감성  (0) 2010.11.20
가을소리  (6) 2010.11.04
무지개  (4) 2010.11.04
창원 상남동 분수광장!  (4) 2010.11.04